[본문바로가기]
자주묻는질문
메인으로 가기 커뮤니티 자주묻는질문
FAQ
번호 질문유형 내용
1 대관서비스 질문 대관신청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    답변 영등포아트홀의 시설인 공연장, 전시실은 1년에 상반기(1월~6월)와 하반기(7월~12월) 두 차례 정기대관 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. 정기대관 공고는 별도의 날을 지정해 영등포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유관기관을 통해 공고될 예정입니다. 정기대관 공고 이외에 이용가능한 기간들을 확인해 수시대관을 통한 대관 접수 및 이용에 대한 서비스를 진행가능합니다.
2 대관서비스 질문 대관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    답변 홈페이지 메뉴 중 대관안내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보실 수 있습니다.
대관현황을 통하면 월별 공연장, 전시실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보다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대관 담당자 (02-2629-2223)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-대관서비스 바로가기